신문사소개

골프산업신문은?

골프산업신문은 지난 2013년 9월 창간한 국내 유일의 골프산업 전문신문으로 골프장 설계·개발·인허가·운영, 골프코스 관리, 잔디, 골프코스 관리 장비·농약·비료·자재, 골프장 마케팅·서비스·캐디, 그린키퍼 등 골프장 및 골프 산업에 대한 뉴스 및 정보를 집중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골프용품(골프채·골프볼 등), 레슨, 대회, 선수, 회원권 등에 대한 내용을 담은 ‘골프를 치는 사람’에게 유용한 매체는 많았으나 골프장과 골프 산업계에 꼭 필요한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뉴스와 정보를 다루는 ‘골프산업 전문매체’는 없었습니다.

골프산업신문은 업계 유일의 골프산업 전문매체로 한해 4조원이 넘는 골프산업계의 뉴스와 정보 제공에 힘쓰고 골프장과 관련기업, 업계종사자들과 소통하는 장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매체 서비스

골프산업신문의 기사는 기존 골프매체에서 잘 다루지 않는 골프장 및 골프산업 관련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자체 기사 중 기획·집중취재 기사는 어떤 언론사에서도 다루지 않는 내용으로 차별화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문은 각 카테고리별(골프장, 장비·시설, 잔디·농약, 코스관리, 골프일반 등) 뉴스와 전문가 칼럼 및 특별기고 등을 제공하고 포토·동영상 뉴스 등으로 골프산업계 생생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신문은 전국 운영 및 조성 중인 500여개 골프장의 각 골프장 부서별 임직원들에게 배포되며, 골프산업계는 골프장 설계·개발·시공업체, 코스 관리장비, 농약·비료, 코스설비 등의 업체에 배포됩니다. 또 골프 관련 협회, 학회, 대학, 공공기관과 천연잔디로 조성된 전국 주요 운동장(월드컵경기장, 지자체 공설운동장 등)에도 배포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