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관리 노하우 기반 최고 품질 자재 공급
코스관리 노하우 기반 최고 품질 자재 공급
  • 이주현
  • 승인 2015.10.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완효성 비료·계면활성제 인기

(주)대정골프엔지니어링-(주)신우그린


골프코스관리 아웃소싱의 전문 (주)대정골프엔지니어링(대표이사 민규영)은 현재 20여개 골프장 약 450개홀을 관리하고 있어 국내 최대 규모의 코스관리 아웃소싱을 자랑한다.

대정골프엔지니어링은 한발 더 나아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골프장 운영·건설을 비롯해 자재·장비 유통, 잔디연구소, 잔디 및 조경수목 생산·판매 등 골프장 관련산업 전반에 걸친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자회사인 (주)신우그린은 잔디 비료·농약·장비 등의 공급을 담당하고 있다. 신우그린은 대정의 풍부한 코스관리 아웃소싱 경험을 기반으로 코스관리에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고품질 친환경 자재를 선보이고 있다.

신우그린이 취급하고 있는 자재 중 프리미엄 완효성 비료와 계면활성제 등은 뛰어난 품질과 효율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엔비로-솔(12-6-12)

47-4-엔비로솔12612.jpg
NUTRITE사의 그린용 완효성 입상비료 엔비로-솔(12-6-12)은 N-fusion(분산형 미립자 가수분해) 기술이 첨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각 입자마다 유효성분이 균일하게 함유돼 있고, 시비 후 적은 살수량으로도 입자가 쉽게 용해되기 때문에 그린모어 등에 의한 손실을 최소화 한다.

NUTRITE의 완효성 질소성분인 Methydure가 50% 함유돼 1회 시비로 12∼16주간 효과가 지속되며, 염류지수가 낮아 비해 가능성도 줄었다. 각 입자마다 질소성분이 균일해 고른 시비효과가 있으며 질소의 침출·휘발·유출 위험도 적다.

또 잔디 세포벽 구성성분인 칼슘이 함유돼 고온 및 답압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엽록소 합성과 뿌리 저장양분에 효과적인 마그네슘, 엽색 유지 및 향상에 좋은 철이 각각 함유돼 잔디 생육과 품질유지를 돕는다.


엔비로 그린(10-12-24)

47-4-엔비로그린101224.jpg
엔비로 그린(10-12-24)은 엽면시비 및 관주시비가 모두 가능하며 염기 부작용이 거의 없는 킬레이트 비료다.

질소, 인산, 가리 및 미량원소의 동시 공급을 통해 영양원소의 결핍을 방지하며 잔디 생육을 최적으로 도와주도록 설계됐다.

또 칼슘, 마그네슘, 망간, 아연, 붕소 등이 킬레이트화돼 있어 영양 원소 상호 간의 길항작용을 억제시켜 양분의 흡수 및 이용률을 증진시켜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모든 잔디 품종에 사용할 수 있고, 하루 중 기온이 가장 낮은 이른 아침에 시비하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엔비로 T&F(14-4-15)

47-4-엔비로14415.jpg
페어웨이 및 티잉그라운드용 완효성 비료인 엔비로 T&F(14-4-15)는 안정화된 UFLEXX 공법으로 질소 결합과 비해에 대응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UFLEXX는 휘발 등으로 손실, 결핍된 질소를 효과적으로 공급하며 질소와 미량요소를 유지·충족시켜 준다.

마그네슘(1.5%)은 높은 품질의 엽색과 잔디 뿌리구조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결정적 미량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칼슘(2%)은 세포 생육을 촉진하고 세포벽의 신장을 조절해 환경스트레스로부터 잔디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어시스트 H2O

47-4-어시스트H20.jpg
아메가사이언스사의 계면활성제 어시스트 H2O는 계면활성물질과 고분자중합체가 섞여 있는 고농축 계면활성제로, 골프장 관개시스템 및 부분관수에 적합하다.

드라이스팟 치표와 예방을 위한 토양침투제로 신속한 침투력과 장기간의 효과 이후 자연분해되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다.

비이온성 물질(비전해질, 비염류장애)로 난지형 및 한지형 잔디 모두에 무독성이며, 과도한 거품이 없고 차가운 물에도 섞기 쉽다.




문의:(031)373-8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