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고객소통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바이엘, 고객소통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 이주현
  • 승인 2016.05.04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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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프로그램'

제품 구매시 포인트 적립
포인트별 다양한 상품 보상
연말행사·세미나 우선 초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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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골프장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골프장 고객에게 더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명명된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의 방침에 따라 기획돼 5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새 프로그램은 바이엘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9개 제품에 대해 포인트를 지급한다.

대상 제품은 실바코플러스, 울타리, 아지란, 커빅스-디, 푸레존, 인터페이스, 훼낙스, 어드마이어, 트리뷰트 등이며 제품을 구입하면 누구나 무료로 로열티 멤버가 될 수 있다.

로열티 멤버가 되면 구매한 제품의 포인트에 근거해 다양한 상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적외선 온도계, 잔디병 확인용 선글라스, 리전트 노즐·캡, 충전식 분무기, 버니어캘리퍼스, 보급형 에어드론 등 골프장 코스관리에 유용한 도구들로 구성돼 있다.

바이엘 로열티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멤버는 2개월에 한 번씩 바이엘이 요청한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는 스캔 등을 통해 이메일(es.korea@bayer.com)로 전송하면 된다.

포인트 적립은 5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5월 전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합산되지 않는다. 포인트 사용가능 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는 상품 혜택 외에도 바이엘에서 기획하는 연말 이벤트에 초청될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교육활동, 세미나 등에 우선 선발 혜택을 받게 된다.

멤버십 가입 및 자세한 내용은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 홈페이지의 잔디 관리 부분(www.environmentalscience.bayer.kr/Turf-Management)에서 바이엘 로열티 프로그램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이엘은 그동안 제품 기술자료, 세미나, 교육, 전시회, 고객후기 공모 등을 통해 고객과 만나왔으며,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친밀도를 강화하고 그동안 소통이 원활하지 않았던 고객까지 가까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로열티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바이엘의 잔디 작물보호제를 사용하는 골프장 및 코스관리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친밀도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02)3450-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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