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리즈리조트,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 호평
파인리즈리조트,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 호평
  • 이계윤
  • 승인 2018.03.07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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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리즈리조트(대표이사 임학운)는 지난 2월9일 일선 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업무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성격유형검사 및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집단상담 전문가인 행복이주여성쉼터 신영숙 원장이 5시간에 걸쳐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성격유형 검사인 에니어그램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고 타인의 성격유형을 이해함으로써 직장 동료 및 고객들과의 관계개선 능력과 관계를 통해 생기는 부정적인 감정관리법을 익히고 대처하기 위한 것이다.

교육내용은 에니어그램 검사, 힘의 중심 유형별 특성, 유형에 따른 스트레스와 감정 등이다.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은 “상대의 성격 유형에 따라 고객들을 어떻게 응대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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