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 골프아카데미 분당 서현점 오픈
GDR 골프아카데미 분당 서현점 오픈
  • 이계윤
  • 승인 2018.11.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GA 프로 프리미엄 레슨···개장기념 특별 할인

‘과학적인 시스템과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즐거운 골프연습’

첨단 골프연습 시스템을 갖춘 ‘GDR 골프아카데미’ 분당 서현점(대표 오택경)이 지난 11월1일 정식 오픈했다.

분당의 길목 풍림아이원플러스 3층에 위치한 서현점은 150평 규모로 골프존 GDR 17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라커룸(200개)과 탈의실 등 쾌적하고 청결한 분위기로 매장을 구성했다. 또한 넉넉한 주차시설도 강점이다.

회원들의 실력향상은 전원 KPGA 소속 이윤재·노경래·안원경·김하원 프로가 맡는다.

골프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3, 6, 12개월 레슨 커리큘럼 진행과 함께 오픈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선착순 100명 한정)도 실시한다.

골프존 GDR(Golfzon Driving Range)은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직관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실제 라운드에서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설정하고 연습 목적에 따른 연습모드를 제공해 골프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고객 성별·나이·체형·근력·관절 병력 등 기본 신체 조건을 파악하고, 골퍼의 구력·실력·행동유형까지 종합 분석해 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레슨 방식을 제공한다.

골프존 GDR로 연습한 데이터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으로 전송되어 자신이 원하는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DR PRIME 패키지에 가입하면 소속매장 프로의 온라인 서비스 3회, 연습라운드 3회 이용 등 5가지 혜택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