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단신] 동촌CC 자체 브랜드 막걸리 출시 外
[골프장 단신] 동촌CC 자체 브랜드 막걸리 출시 外
  • 이계윤
  • 승인 2019.04.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브랜드 막걸리 선보여

동촌CC(충주 노은/대중제 18홀)가 자체 브랜드 막걸리를 출시했다.

‘동촌’이라는 우리말 이름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이 생막걸리는 지역 주조장과 협약을 통해 전통적 기법과 물맑은 충주에서 나는 최고 품질의 쌀을 원료로 더욱 정성들여 빚었다.

고객들은 동촌막걸리를 "높은 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술" "'골퍼들이 마시는 노동주'인 막걸리 하나에도 스토리를 입히려는 동촌의 각별한 노력이 돋보인다"며 호평하고 있다.

 

 

‘제주 광어 살리기’ 캠페인

오라CC(제주/회원제 36홀)가 ‘상생과 공존’이라는 사회적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해수부가 광어를 ‘3월의 수산물’로 선정해 소비를 장려하고 있는 가운데 오라CC와 메종글래드호텔 제주는 각종 광어요리로 만든 신메뉴를 개발, 판매 중이다.

특히 제주산 광어로 만든 어묵바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알려지면서 오라CC 그늘집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골프장 인사

-사우스스프링스CC
장수진 대표이사 3월27일

-SG아름다운CC
이종권 대표이사 3월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