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 국내 최고 골프장 축제!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 국내 최고 골프장 축제!
  • 이계윤
  • 승인 2019.06.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커스부터 야시장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쏟아진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이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2박3일 동안 열렸다.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국내 유일의 페스티벌인 만큼 입장부터 특별했다. 입구부터 캠핑장까지 골프카를 타고 18홀로 이루어진 넓은 골프장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누빌 수 있었다. 잔디 위에 설치된 피아노를 연주하며 낭만도 즐기고, 덤으로 자랑할만한 ‘인생샷’도 찍었다.

무중력 공간에 있는 듯이 아크로바틱 곡예를 펼치는 에어리얼 공연과 하북성 공연단의 서커스도 연일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저녁 시간에 열리는 ‘별밤 야시장’에서는 수제맥주 업체와 콜라보를 통해 시중에서 쉽게 즐길 수 없었던 특별한 맥주를 맛볼 수 있었다. ‘마칭 퍼레이드’와 잔디 밭 위 아침 요가클래스는 럭셔리한 캠핑에 묘미를 더했다.

아이들에게는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됐다. 실내 대형 키즈존에서 트램펄린, 에어바운서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무제한으로 이용했다.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고급 매직쇼도 열렸으며, 아이들은 직접 간단한 마술도 배워볼 수 있었다. 밤에는 엄마아빠와 함께 ‘별자리 체험 교실’에서 전문 천체망원경으로 별자리와 행성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했다.

이외에도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참가 기업들의 이벤트가 빛났다.

▲LED마스크 대표 업체 ‘셀리턴’은 캠핑페스티벌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LED마스크 렌탈 서비스를 진행했다.

▲제1회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부터 역사를 함께한 매일유업은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는 웰에이징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인 ‘셀렉스’ 이벤트 존으로 찾았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인기 만점인 KT는 행사 기간 동안 ‘찾아가는 지니카페’를 통해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인공지능에 특화된 이동형 AI 가족체험관을 운영했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대표음식 치킨. 교촌에프앤비㈜는 교촌 캠핑존을 마련했다. 에코백, 친환경 비누 만들기 등과 같은 체험이벤트와 동심 매직 버블쇼, 감성 라디오, 돗자리 영화제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