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스카이힐CC, 추석 맞이 고객감동 이벤트
롯데스카이힐CC, 추석 맞이 고객감동 이벤트
  • 이주현
  • 승인 2019.09.0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음식·전통놀이 풍성…보름달과 함께하는 ‘달빛 야간라운드’도

롯데스카이힐CC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감동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동안 롯데스카이힐의 골프장(제주, 김해, 부여)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롯데스카이힐제주CC에선 9월12일부터 14일까지 입장객들에게 스타트하우스에서 송편과 수정과를 제공한다. 스타트 광장에선 제기차기 이벤트가 진행돼 남성 고객은 10회 이상, 여성은 5회 이상 성공하면 스타트하우스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생맥주 및 커피 교환권을 준다.

롯데스카이힐김해CC는 12일부터 15일(13일 제외)까지 체크인 시 추억의 간식 제공 이벤트와 함께 대식당, 스타트하우스에서 송편, 식혜 등 명절 음식이 제공된다. 또 12, 14일에는 그린피 할인이 적용돼 달빛 야간라운드가 진행돼 골프를 즐기면서 한가위 보름달에 소원을 빌 수 있다.

롯데스카이힐부여CC는 12일부터 15일(13일제외)까지 스타트하우스 광장에서 ‘왕을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왕 복장을 한 직원을 대상으로 주사위 게임을 해 더 높은 숫자가 나오면 가을 시즌 그린피 1인 30% 할인권이 주어진다. 라커 추첨을 통해 전통주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행운의 럭키 라커’ 이벤트와, 대식당 단품 요리 이용 시 동그랑땡이 서비스로 나온다.

각 행사와 함께 추석 맞이 그린피 특별 할인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스카이힐김해에선 12일부터 15일(13일 제외)까지 1·2부 1일차 입장 시 20%, 2일차 한번 더 입장 시 30% 할인해 준다. 할인 이용료는 카트비 별도이며, 기상 및 개인사정으로 인한 홀 종료 시 정상 그린피에서 홀별 정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