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새 아시아 사업개발 담당자 임명

피터 스튜어트 신임 매니저 20년 코스관리·업계 경력

2022-12-06     이주현

글로벌 스포츠잔디 연마기 전문업체 버나드앤컴퍼니(Bernhard and Company, 이하 버나드)는 최근 아시아 시장 공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새 아시아 사업 개발 매니저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새 아시아 사업 개발 매니저는 버나드의 선임직원인 피터 스튜어트로, Bernhard Asian Territory팀과 긴밀히 협력해 아시아에서 연마기 및 잔디 기술 사업 개발을 직접 관리감독하게 된다.

스튜어트는 잔디 및 골프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세인트앤드루스 올드코스, TPC 소우그래스, 로열 멜버른, 두바이에미레이츠GC 등에서 코스관리자로 일했다.

난지형 및 한지형 잔디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서브에어시스템과 함께 영업 및 사업 개발에 대한 경험을 쌓았으며 광범위한 유통파트너 네트워크와 관계를 맺어왔다. 최근에는 보우웰링디자인, 타이거우즈디자인과 협력해 새 타이거우즈디자인 골프코스를 계획부터 마무리까지 구현하기도 했다.

이번 인사에 대해 버나드 스티븐 닉슨 전무이사는 “아시아지역 사업 개발팀에 피터 스튜어트를 임명하게 돼 기쁘다”며 “그는 역동적이고 노련한 전문가로 골프 및 잔디 상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아시아에서 우리 사업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피터 스튜어트 신임 매니저는 자신에 새 역할에 대해 “진정한 시장의 리더이자 잔디산업의 강자 중 한곳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며 “나는 오랫동안 업계의 일원이었으며 버나드는 장비 품질과 혁신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와 만족도에서도 높은 평판으로 항상 존경해 왔다. 아시아 내 회사의 입지와 명성을 더 높이기 위해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