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농약 소개] 신젠타 '헤드웨이' 영민테크 '매그너스' 동부팜한농 '그래탐'

2013-11-21     민경준
신젠타 '헤드웨이'
4계절 라지패취 예방

6-6-헤드웨이.jpg
신젠타의 '헤드웨이(Headway)’는 4계절 경제적으로 라지패취를 예방할 수 있는 골프장용 종합살균제다.

적용범위가 넓고 예방 및 치료 효과가 탁월한 아족시스트로빈과 동전 마름병 및 라지패취 전문약제인 프로피코나졸의 합베로 다양한 병에 대한 광범위 살균제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작용점을 갖는 두 약제의 혼합으로 상승효과 및 저항성 병원균 관리가 용이하며 라이족토니아마름병, 갈색잎마름병, 동전마름병, 춘고병, 탄저병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영민테크 '매그너스'
건조 예방 계면활성제

6-6-매그너스.jpg
(주)영민테크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프리시즌사 계면활성제 '매그너스(Magnus)'는 드라이스팟 예방 및 보습 효과가 좋다.

근권층 보습으로 잔디 색상과 품질을 향상시키고 드라이스팟 및 겨울철 동계 건조피해도 예방한다. 잔디 뿌리생육 환경을 개선하고 각종 스트레스나 병에 대한 내성을 높여준다.

보식지역 및 최초 잔디 파종 또는 활착이 이뤄질 때 사용하면 효과가 뛰어나다.
잔디스트레스가 발생하기 전 또는 소수성 토양지역에 처리해도 효과가 우수하다.



동부팜한농 '그래탐'
라이족토니아균 방제

6-6-그래탐.jpg
동부팜한농(주)의 골프장용 살균제 ‘그래탐’은 라이족토니아마름병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라이족토니아균에 의해 발생하는 잔디의 다양한 병해에 효과가 우수하며, 침투이행성이 좋고 예방 및 치료효과가 우수해 적은 약량으로 효율적인 잔디병해 관리가 가능하다.

약효 지속기간이 길어 병 방제 횟수를 절감할 수 있고 고함량의 약제로 단위면적당 사용량이 적어 작업이 편리하다.

식물체내에 흡수 이행돼 약효를 나타내므로 예방적으로 처리하면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