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보습제 ‘후레쉬-S’ 윈터그린 경품이벤트 팡팡!
초고속 보습제 ‘후레쉬-S’ 윈터그린 경품이벤트 팡팡!
  • 이주현
  • 승인 2018.08.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추첨 통해 스타일러·청소기 등 쏜다

골프장 농약·자재 전문업체 (주)윈터그린(대표 정재원)은 자사가 공급하는 ‘후레쉬-S’ 구매자를 대상으로 통큰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30일까지 후레쉬-S(10리터)를 구매하면 제품 1개당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권을 작성한 뒤 우편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 당첨되면 최신형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를 준다. 2등(3명)은 다이슨 청소기, 3등(5명) 타이틀리스트 골프백, 4등(10명) 질레트 면도기, 5등(50명) 세안브러쉬를 각각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12월1일 진행되며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지역 그린키퍼회장, 그린키퍼협회 관계자, 언론 관계자 등이 참석한다.

윈터그린 정재원 대표는 “이번 행사는 윈터그린과 후레쉬-S를 사랑해주는 그린키퍼들의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마련한 작은 성의”라며 “요즘 같은 코스관리 환경에 꼭 필요한 후레쉬-S를 사용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레쉬-S는 일본 세이와비료공업이 만든 신개념 초고속 수분 침투 보습제로, 윈터그린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골프장용 자재 중 하나다.

최근 기후변화로 여름 장마라는 개념이 점점 희미해지고 불규칙한 강우와 장기간 폭염이 지속되는 등 코스관리가 나날이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특히 그린 수분 유지 및 배수와 관련된 관리는 더욱 힘들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후레쉬-S는 토양 침투가 빨라 다습한 지역에 배수를 개선하며, 드라이스팟이 자주 발생하는 지역에는 수분을 잡아주는 효과를 보인다.

드라이스팟이 발생한 지역은 아무리 관수를 해도 토양침투가 제대로 되지 않아 통기작업 등을 통해 관수하는 경우가 많은데, 후레쉬-S를 사용하면 이러한 작업 없이도 수분침투가 이뤄지기 때문에 물이 부족한 골프장에 매우 유용하다.

또 일본 북동지역인 아오모리현에서 자생하는 아오모리히노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식물 활력액인 히노키티올 성분이 함유돼, 항균작용 및 방충 작용으로 잔디병을 예방하고 해충 유입을 막아줄 수 있다.

농약과 함께 살포하면 침투확산제 역할을 해 약제 효과를 증대시키는 역할을 하며, 서리 및 이슬 방지 효과도 뛰어나 여러모로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