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산업 뉴스 브리핑 (2018.9.24)
골프산업 뉴스 브리핑 (2018.9.24)
  • 이주현
  • 승인 2018.09.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키퍼협회 3차 정기교육

(사)한국그린키퍼협회 주관 스포츠잔디 관리사 3차 정기교육이 9월5일(수)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열렸다.

교육은 ▲여름 개화 조경수와 관리/김호준(수목과학원) ▲잔디병과 작물보호제/김택수(생명과학연구소) ▲이상기상과 잡초발생변화 및 항성 잡초/박남일(베스트그린텍) ▲릴 과학 및 최적의 깎기 기술/이 호(국제인터트레이드)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팜한농 새브랜드 디자인 선보여

팜한농이 글로벌 시장 진출과 친환경 기업 이미지를 표방한 새 브랜드 디자인을 선보였다.

새 브랜드 디자인은 ‘팜한농(FarmHannong)’ 영문 첫 글자 에프(F)를 모티브로, 잎을 연상케 하는 도형들이 하나의 지향점을 향하며 F자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다.

이는 글로벌 그린바이오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화합하며 발전하는 팜한농의 여러 사업조직을 표현한 것.

팜한농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을 작물보호제, 비료, 종자 등 모든 사업에 일관되게 반영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기업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누보-농기원 공동연구 협약

㈜누보는 경기도농업기술원과 화학비료 사용량 및 시비노동력 절감을 위해 4일 신제형 비료 개발 공동연구 협약을 체결했다.

㈜누보와 농기원이 공동으로 개발하는 신제형 비료는 특수 고분자 수지로 비료를 코팅하는 완효성비료다. 작물별 생육시기에 맞게 비료가 용출돼 1회 시비로도 작물 수확기까지 정상 생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