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GC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골프 대회
스카이72GC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골프 대회
  • 민경준
  • 승인 2018.10.3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반려견과 함께하는 골프대회가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된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이사/사장 김영재)는 오는 11월7일 스카이72 드림듄스코스와 드림골프연습장에서 반려견 동반 골프대회인 ‘2018 까스텔바작 PET GOLF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 최초 골프장에서 애견을 동반하는 골프대회로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를 맞이해 동물에 대한 인식변화를 유도하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레저 스포츠의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대회는 1,2부로(1부 08:30~/2부 11:30~) 나누어 드림듄스코스 9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와 반려견(반려동물 등록필수)의 동반 라운드를 기본으로 한다.

참가 경품 및 시상품으로는 까스텔바작 골프백, 강아지 하우스, 가습기, 동물 캐릭터 헤드커버, 골프볼 등 다양한 물품이 주어진다.

또한 대회 당일에는 ‘개통령’이라는 수식어로 유명한 이웅종 교수(이삭훈련소)가 참석해 모범견 축하시범공연과 심리상담소를 운영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대회의 수익금 전액은 유기견 지원 및 후원을 위해 (재)한국동물보호 교육재단에 기부된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관계자는 “반려견의 증가와 더불어 버려지는 유기견 또한 늘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동물을 반려가족으로 맞이하는 성숙한 인식이 자리 잡기를 기대하며 견주와 반려견 또한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반려동물과의 에피소드를 보내면 추첨 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