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윈터그린, 후레쉬-S 고객 감사 경품 추첨 행사
(주)윈터그린, 후레쉬-S 고객 감사 경품 추첨 행사
  • 이계윤
  • 승인 2019.01.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개 골프장 70명에 푸짐한 선물

㈜윈터그린의 ‘후레쉬-S 고객 감사 경품 추첨’ 행사가 지난 12월11일 일본 세이와비료 마케팅 팀장, 개그맨 김준호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렸다.

㈜윈터그린(대표 정재원)의 ‘후레쉬-S’ 고객 감사 경품 추첨과 고온·건조기 해결사를 표방한 ‘펜타키프 그린1000’에 대한 신제품 출시 보고회가 지난 12월11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추첨 행사는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한국그린키퍼협회 각 지역 지부장과 일본 세이와비료 카즈이사 하라 마케팅 팀장, 그리고 윈터그린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개그맨 김준호씨를 비롯해 김대희·홍인규씨 등이 참석해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했다.

이날 추첨 결과 1등상 LG 트롬스타일러는 제주 클럽나인브릿지 응모자에게 돌아갔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1등상 당첨자는 본 상품을 연말 이웃돕기에 기부하겠다는 훈훈한 뜻을 전해왔다.

이어 2등 다이슨 청소기(3대), 3등 골프 캐디백(5개), 4등 5중날 고급면도기(10개), 5등 휴대용 세안브러쉬(50개)는 각각 블랙스톤, 사우스케이프, 휴그린, 에이원, 블랙밸리, 센츄리21, 가야, 노벨, 군산, 밀양, 서산수, 로얄포레, 롯데스카이힐, 우정힐스CC 등 20여개 골프장 70여명에게 골고루 행운이 전해졌다.

한편 세계적 이상 기후 영향으로 한국에서도 이른 봄에 많은 비가 내리고 무더운 여름을 지나 이른 가을까지 40℃를 육박하는 고온과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고온·건조기 잔디에 초고속 수분침투 보습하는 기능성 잔디관리 제품 후레쉬-S는 2015년 국내 시판 이후 매년 1000개(10리터)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이 날 일본 세이와비료가 새롭게 선보인 신기술·신물질 잔디생육촉진제 ‘펜타키프 그린1000’도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잔디 엽록소 생성 촉진으로 잔디 밀도가 향상되고 ▲잔디 뿌리 활착 증진 및 잔뿌리 발달을 촉진시키며 ▲잔디 저온기·고온기에도 광합성 작용을 돕고 ▲잔디의 내병성이 증대되고 엽색이 좋으며 ▲잔디 밀도가 향상되고 웃자라지 않도록 하고 ▲잔디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화산소를 줄여주는 황산화 작용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