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크리크 연단체 챔피언십 ‘IBK용마회’ 우승
베어크리크 연단체 챔피언십 ‘IBK용마회’ 우승
  • 민경준
  • 승인 2019.09.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베어크리크 연단체 챔피언십은 치열한 경합 끝에 우승은 IBK용마회, 준우승은 PGA골프가 차지했다.
제9회 베어크리크 연단체 챔피언십은 치열한 경합 끝에 우승은 IBK용마회, 준우승은 PGA골프가 차지했다.

연단체들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 제9회 베어크리크 연단체 챔피언십이 지난 7월23일 예선과 8월22일 본선을 끝으로 성료됐다.

금번대회는 지난 대회방식(예선 18홀 스트로크플레이, 본선 포섬매치플레이)에서 18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남자부, 여자부, 혼성부 통합 예선 총 80단체 중 20단체가 본선에 진출했다. 선수들 간의 단합과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되면서 우승을 향한 파이팅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다.

예선과 본선의 치열한 경합 끝에 우승은 IBK용마회, 준우승은 PGA골프가 차지했다. 우승팀에게는 2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10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되었으며, 참가선수 전원에게는 참가상이 전달되었다.

베어크리크 골프클럽 측은 “혹서기 속에서도 멋진 경기를 보여준 선수들과 자리를 빛내준 갤러리분께 감사드리며, 베어크리크GC는 앞으로도 최상의 코스와 서비스, 다양한 연단체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베어크리크GC는 매년 연단체를 모집해 연단체 챔피언십, 우수 연단체 초청경기 등과 같은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돋보이는 혜택과 서비스로 연단체들의 관심도가 높아 매년 모집 시 조기 마감이 되고 있다.

2020년 연단체는 오는 10월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단체는 사전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신규 단체는 문의 전화 또는 베어크리크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