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키즐코리아 골프 광고 시장 진출
키즐코리아가 독자개발한 미디어플랫폼으로 골프장 시장에 도전한다.
국내 신개념 택시미디어 플랫폼 1위 주식회사 키즐코리아(대표 김정희)가 신시장 개척을 위해 골프카에 미디어바를 설치하고 미디어 플랫폼을 확대한다.
이 미디어바는 키즐코리아가 개발한 신개념 모빌리티 전용 미디어플랫폼으로 서울·대구·인천지역 전국 가맹 택시 2000대에 설치 운영되고 있다.
미디어바를 통해 탑승객들에게 뉴스나 영화, 게임, 관광, 쇼핑 등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제공중이다.
키즐코리아는 이같은 미디어바를 골프카에 적용, 베뉴지CC(경기도 가평)를 첫 운영지로 선정하고 본사업을 시작한다.
세계 최초로 골프장 전용으로 개발된 골프미디어바는 국내외 어떤 제조사의 카트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히 자체 운영중인 클라우드서버를 통해 LTE통신으로 송출되며 골프장 이용객에게 이동중 골퍼들에게 유익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키즐코리아는 신시장인 골프미디어바 사업을 전국 500여개의 골프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해외시장으로는 일본(나고야) 미국(메리어트호텔)와 시장런칭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키즐코리아 김정희 대표는 “코로나로 인한 골프장 이용의 증가에 발맞춰, 골프미디어바의 신속한 개발을 통해 국산 토종 미디어 플랫폼으로 미디어산업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골프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