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밍고·남양주CC, AGL 타이거솔루션 도입
플라밍고·남양주CC, AGL 타이거솔루션 도입
  • 민경준
  • 승인 2024.03.28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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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킹·체크인·체크아웃결제 등
전과정 비대면 모바일 자동화
타이거 패스는 골프장 티타임 예약부터 체크인~체크아웃까지 라운드의 모든 과정을 비대면/모바일 자동화한 골프장 하이패스 시스템이다(사진 당진 플라밍고CC).
플라밍고CC와 남양주CC가 도입한 타이거 패스는 골프장 티타임 예약부터 체크인~체크아웃까지 라운드의 모든 과정을 비대면/모바일 자동화한 골프장 하이패스 시스템이다(사진 당진 플라밍고CC).

 

라미드그룹의 당진 플라밍고CC와 남양주CC가 글로벌 골프테크기업 AGL의 타이거 솔루션을 도입한다.

타이거 패스는 골프장 티타임 예약부터 체크인~체크아웃까지 라운드의 모든 과정을 비대면/모바일 자동화한 골프장 하이패스 시스템이다.

타이거 패스 사용 골프장에서는 고객 내장과 함께 라커 번호가 모바일로 발급되고 모든 이용 요금은 자동 결제된다. 골퍼들은 프론트 데스크를 거칠 필요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라운드를 마칠 수 있고 골프장은 효과적인 인력 배치가 가능해 골퍼들의 이용 편의성과 골프장의 경영 효율을 모두 높이는 모바일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라미드그룹은 플라밍고와 남양주에 타이거 패스 솔루션을 도입한 뒤 연내천안 골드힐, 엠스클럽 의성, 양평TPC까지 총 5개 골프장에 AGL 타이거 GDS를 연동할 예정이다.

타이거 GDS는 전 세계 골프장과 골퍼들을 실시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현재 21개 국가 170개 지역, 약 1000개 이상 골프장을 통해 글로벌 티타임 유통시장에서 검증을 마친 시스템이다.

제휴 티타임은 타이거 GDS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모두투어, 하나투어, 신한은행, LG CNS, LF몰 등의AGL 제휴 파트너사로 유통된다.

한국 골퍼뿐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글로벌 골퍼들도 AGL을 통해 골프장 티타임을 예약할 수 있다. 아고다, 트립닷컴, 싱가포르 UOB Travel과 같은 글로벌 OTA와 금융 회사들이 AGL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다양한 판매채널은 잠재수요 글로벌 고객을 골프장으로 끌어들이는 효과를 낳고 골프장은 자연스럽게 다수의 홍보 마케팅 통로가 생기는 시너지 효과를 얻게 된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플라밍고 39홀·양평TPC 27홀·엠스클럽의성 27홀·남양주 9홀(9홀 증설 예정) 및 천안 골드힐 18홀(24년 오픈 예정)까지 총 120홀의 골프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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