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GC가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골프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스카이72 톡! 톡!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지난 6월 한달동안 총 20팀의 아이디어가 접수됐고, 실현 가능성·활용성·창의성·논리성·완성도 등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가 이뤄졌다.
대상은 `Golf is travel'이라는 주제의 한국외국어대 최혜성 씨가, 최우수상은 `2030 젊은 세대를 잡아라'라는 주제의 명지대 `골인원'팀이 수상했다.
스카이72는 '번 공모전 아이디어를 마케팅 정책에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골프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